혹시 창업을 준비하시거나, 아니면 이미 스타트업을 하고계신가요? 그 과정에서 법률적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발생하신적 있으신가요? 또는 "이럴 때 스타트업 전문 변호사 한 명 알고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그래서 스타트업법률지원단이 준비했습니다. 서울창업허브와 함께하는 스타트업-변호사 네트워크데이 입니다!
네트워크 데이에서 스타트업은 '어떤 사업을 하고있는데 어떤 문제가 발생하거나 또는 걱정되며, 이런점이 고쳐졌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을 편하게 말씀하시고 스법단은 이러한 내용을 바탕으로 법률상담과 제도개선 방향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날짜는 8월 27일(화) 오후 7시이며 장소는 공덕역에 위치한 서울창업허브 허브라운지 입니다. 신청은 무료이며 식사가 제공됩니다. 원활한 토론을 위해 참가자는 10명으로 제한됩니다. 신청은 bit.ly/네트워크데이 로 하시면됩니다. 네트워크데이날 뵙겠습니다.
- 주제 : 스타트업법률지원단X서울창업허브 네트워크 데이
- 일시 : 2019년 8월 27일(화) 오후 7시
- 장소 : 서울창업허브 허브라운지
- 참가 : 스법단변호사 (10여명) + 스타트업 (10여 곳) + 스텝 및 기타참가자 (참가비 무료)
- 신청 : bit.ly/네트워크데이
- 문의 : 02-522-9686
- 스타트업법률지원단 소개
스타트업법률지원단(약칭 스법단)은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과 ‘바꿈,세상을바꾸는꿈’(바꿈)이 국내 스타트업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 및 발전을 위해 2016년 12월 발족한 단체입니다. 지난 2년간 청년창업자들의 법률 길잡이 역할을 하며 법률상담, 법률교육, 스타트업법률가이드 출판, 소송 및 변론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습니다.